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중소물류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논문 공모

등록일
2015.07.27
조회수
4977
첨부파일
   [보도자료] 중소물류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논문 공모.hwp
   논문 단체.JPG

 

물류산업진흥재단(이사장 심재선)은 중소물류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하여 오는 9월 18일까지 「제2회 중소물류기업 성장과 발전을 위한 논문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중소물류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관한 연구를 주제로 대학(원)생 및 중소물류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중소물류 관련 학술연구 및 현장 우수사례와, 중소물류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관련된 연구 및 사례이다.

 

시상규모는 대상 300만원 1팀, 우수상 200만원 2팀, 장려상 100만원 3팀으로, 오는 10월 8일 개별 및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2015 물류산업진흥 컨퍼런스』에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컨퍼런스에서 논문발표의 기회가 주어진다.

 

물류산업진흥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물류산업계의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업계 및 학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www.klip.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 및 재단 사업운영팀(02-3279-3203)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고] 물류산업진흥재단은 2013년 12월 현대글로비스에서 단독 출연하여 중소물류기업과 해당 기업 종사자를 직접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설립한 단체로 ▲중소물류기업 역량 강화 ▲물류종사자 삶의 만족도 제고 ▲민관학 물류관계자 교류 확대 ▲최신 물류정보 공유 등의 사업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

 

 

이전글
2015년 물류산업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다음글
물류산업진흥재단, 무료 직무교육 수강생 모집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