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 재단 CI

재단 CI

Foundation of Korea logistics Industry promotion

물류산업진흥재단의 CI시스템은 재단의 대표적인 이미지와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하기 위해 디자인된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합입니다.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은 상호간의 조형적 통일성, 조합성 등을 고려하여 균형과 비례를 시각적으로 조정한 것으로 재단의 승인 없이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 의도

국내물류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연구와 교육, 컨설팅지원을 펼쳐가는 물류산업진흥재단의 CI로 전문성과 신뢰성을 줄수 있는 디자인으로 향후 재단의 발전과 비젼을 품고있는 미래지향적인 방향으로 디자인 하였다. 물류산업진흥재단의 영문이니셜 KLIP와 역동적인 날개의 이미지를 조합하여 물류산업발전과 재단의 부흥을 나타낼수 있도록 하였다.

물류산업진흥의 열정과 도약을 통한 대한민국 물류산업의 발전을 표현하였다. 블루날개는 물류산업의 다양한 분야들을 나타내며 물류에 관한 모듯것을 상징한다. 타원을 감싸고 있는 날개 매듭으로 물류산업 이해관계자들의 상생과 동반성장의 관계를 표현한다

심볼마크 제작규정

심볼마크는 Identity의 핵심요소로서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활을 담당한다.
따라서 임의로 형태나 색상을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KLIP 심볼마크

시그니처(가로/세로조합)

시그니처는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활을 담당한다.
따라서 임의로 형태나 색상을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AI JPG

시그니처 가로/세로조합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