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물류산업진흥재단, 중기 대상 현장맞춤형 컨설팅사업 추진

등록일
2017.06.01
조회수
5982

물류산업의 진흥을 선도하는 물류산업진흥재단은 물류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회계·세무, 노무, 물류IT혁신 컨설팅사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컨설팅 지원사업은 중소물류기업의 특성에 맞는 현장중심의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왔으며,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체질 개선에 기여했다.

올해에는 보다 전문화된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물류IT혁신 컨설팅’을 신설해 물류기업을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했다.

신규 분야인 물류IT혁신 컨설팅은 현장중심의 맞춤형 컨설팅으로 중소물류기업의 물류경쟁력 확보 및 물류비용 절감을 위한 방안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컨설팅 지원사업의 신청대상은 국내 중소물류기업이다.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연중 상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컨설팅 지원사업은 많은 중소물류기업의 참여를 위해 제출자료 및 심사요건 등을 대폭 간소화했으며, 특히 선정과 동시에 컨설팅이 진행될 수 있도록 계획해서 기업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http://www.fnnews.com/news/201706010848393380 

이전글
제4회 물류산업진흥재단 논문 공모전 개최
다음글
물류산업진흥재단, 물류 스타트업 아카데미 운영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