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중소물류기업 무료 컨설팅 받으세요

등록일
2015.09.22
조회수
5263
첨부파일
   [보도자료] 중소물류기업 무료 컨설팅 받으세요.hwp

 

전국의 중소물류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물류산업진흥재단(이사장 심재선)은 중소물류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중소물류기업 경영관리 컨설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원 분야는 회계·세무와 노무로 분야별 프로세스 진단 및 개선, 구비·신고 서류 점검, 성희롱 예방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연말까지 컨설팅을 완료할 계획”이라며 “회계사, 노무사 등 경영관리 전문 컨설턴트를 파견하여 수혜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료 컨설팅을 희망하는 업체는 10월 6일(화)까지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www.klip.or.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ask@klip.or.kr) 또는 팩스(02-3279-3299)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안내 및 재단 사업추진팀(02-3279-3202)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재단은 컨설팅 지원사업을 향후 중소물류기업의 물류체질 개선을 위한 물류 전문진단 및 종합진단 컨설팅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중소물류기업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해 물류업계의 성장을 뒷받침하겠다고 재단 관계자는 밝혔다. 끝. 

이전글
물류산업진흥재단, 우수철강물류현장 방문
다음글
화물차운전자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 실시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