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5년 물류산업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등록일
2015.07.13
조회수
4848
첨부파일
   [보도자료] 2015년 물류산업의 ‘주인공’을 찾습니다.hwp
   2014년 시상식 현장.JPG

 

물류산업진흥재단(이사장 심재선)은 중소 물류기업 및 종사자를 격려하고 업계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2015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의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분야는 근로자 복지, 조직문화 등 근무환경 개선에 힘쓴 우수 중소물류기업을 선정하는 ‘물류기업 부문’과, 물류현장에서 남다른 경험과 기량으로 타의 모범이 된 물류인을 발굴하는 ‘물류장인 부문‘으로 나뉜다.

 

포상규모는 ‘물류기업 부문’에서 최우수상 1개사 상금 500만원, 우수상 2개사 상금 300만원이 수여되며, ‘물류장인 부문’에서는 5명 내외에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올해 10월에 예정된 『2015 물류산업진흥 컨퍼런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최우수상을 수상한 기업에게는 우수사례 발표 기회가 주어지고, 물류장인상 수상자에게는 기념 동영상이 제작되는 특전이 부여된다. 

 

물류산업진흥재단 관계자는 “이번 포상을 통해 물류기업 종사자의 근무 만족도 및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궁극적으로 ‘건강한 일터 만들기’ 기반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응모기간은 7월 10일 18시까지이며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www.klip.or.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물류산업진흥재단의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고] 물류산업진흥재단은 2013년 12월 현대글로비스에서 단독 출연하여 중소물류기업과 해당 기업 종사자를 직접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설립한 단체로 ▲중소물류기업 역량 강화 ▲물류종사자 삶의 만족도 제고 ▲민관학 물류관계자 교류 확대 ▲최신 물류정보 공유 등의 사업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

이전글
물류관리사를 향한 꿈, 물류산업진흥재단이 지원합니다
다음글
중소물류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논문 공모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