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4회 우수물류현장방문 프로그램 진행

등록일
2014.12.19
조회수
4607

제4회 우수물류현장방문 사진.jpg

▲물류업계 대표 및 임직원, 물류관련학과 대학생 등 제4회 물류산업진흥재단 우수물류현장방문 참가자들이 인천공항 대한항공 화물터미널 현장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물류산업의 진흥을 선도하는 물류산업진흥재(이사장 심재선, www.klip.or.kr)1217() 인천공항 대한항공 화물터미널을 견학하는 4회 물류산업진흥재단 우수물류현장방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올해 네 번째로 개최된 우수물류현장방문 프로그램은 중소물류기업인에게 우수물류현장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에게 물류업계 네트워크를 넓히는 장을 마련해주기 위해 물류산업진흥재단에서 개최하는 벤치마킹 프로그램이다

.  

항공사 물류센터 운영체계 벤치마킹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물류업계 대표 임직원, 물류 관련학과 대학생 등 35명이 참가했으며, 글로벌 항공사인 대한항공 화물터미널의 선진 물류시스템을 벤치마킹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중소물류기업 임원은 경험하기 쉽지 않은 항공물류시스템 현장을 시찰하게 되어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차후에도 이와 유사한 현장방문의 기회를 많이 제공해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물류산업진흥재단은 201312월 현대글로비스에서 단독 출연하여 중소물류기업과 해당 기업 종사자를 직접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초 설립한 단체로, ·장기적으로 물류인재양성·컨설팅 연구·조사 물류현장방문·간담회 물류복지사업 컨퍼런스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전글
제2차 물류산업진흥재단 간담회 개최
다음글
제1회 문화활동 지원 사업 나서... ‘지킬앤하이드’ 공연관람권 지원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