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2차 물류산업진흥재단 간담회 개최

등록일
2014.12.10
조회수
4545
제2차 물류산업진흥재단 간담회 사진.JPG

▲물류업계 대표 및 임원 등 제2차 물류산업진흥재단 간담회 참석자들이 국토교통부 물류산업과 이주열 과장의 초청강연을 듣고 있다.

 

 

물류산업의 진흥을 선도하는 물류산업진흥재단(이사장 심재선, www.klip.or.kr)128() 물류산업진흥재단 강연장에서 2차 물류산업진흥재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  

지난 71차 간담회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2015년 물류산업정책 추진방향을 주제로 국토교통부 물류산업과 이주열 과장의 강연이 있었다. 주요 내용은 물류산업 관련 현황 및 문제점, 2014년 주요 정책 추진 현황, 2015년 주요 업무 추진계획 등이었다.

강연 후에는 화물운송실적신고제, 화물인증정보망, 직접운송의무제 등에 대하여 참석자들과 이주열 과장의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물류산업진흥재단 관계자는, “물류산업 발전과 선진화를 위해 정부와 기업이 만나 함께 고민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  

한편, 물류산업진흥재단은 201312월 현대글로비스에서 단독 출연하여 중소물류기업과 해당 기업 종사자를 직접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설립한 단체이다. ·장기적으로 물류인재양성·컨설팅 연구·조사 물류현장방문·간담회 물류복지사업 컨퍼런스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전글
제3회 우수물류현장방문 프로그램 진행
다음글
제4회 우수물류현장방문 프로그램 진행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