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중소 물류기업(인) 氣 살리는 포상활동 활발

등록일
2014.10.08
조회수
4401

물류산업진흥재단(이사장 심재선)1회 우수 중소물류기업() 포상 2014사업과 2014 1회 대한민국 물류장인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수 중소물류기업() 포상 사업은 물류기업 종사자의 근로 의욕 및 삶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국가 물류산업의 균형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되는 사업이다. 처음으로 실시되는 올해에는 물류환경 개선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 기업()을 선정포상할 계획이다.  

 

또한 물류장인 공모 사업은 물류현장의 숨은 장인을 발굴하고, 그들의 노력하는 모습을 널리 알리고 격려하고자 실시되는 사업이다. 물류현장 직능 모든 분야에서 남다른 경험과 기량을 갖춘 장인을 포상할 계획이다

. 

응모기간은 우수 중소물류기업() 포상은 2014102일까지, 물류장인 공모는 2014930일까지이며,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www.klip.or.kr)에서 신청서 및 관련 서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물류산업진흥재단 관계자는 물류 작업환경 개선, 복지 증진, 노사관계 개선 등 물류환경을 개선 사례를 보유한 기업()과 포장, 화물분류, 상하역장비 조작 등 전문성을 가진 현장 물류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적정 재고 관리 및 현장 개선’ 외 무료교육 실시
다음글
“물류업 종사자분들의 건강을 챙겨드려요.” 지원 사업 나서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