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적정 재고 관리 및 현장 개선’ 외 무료교육 실시

등록일
2014.10.08
조회수
4771

물류산업진흥재단(www.klip.or.kr / 이사장 심재선)은 중소물류기업의 경쟁력을 도모하기 위해 중소물류기업 무료 직무 교육을 오는 18일부터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의 주요 대상자는 중소물류기업에 종사하는 임직원 등이며, 강사로는 관련 지식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물류 업계 전문가와 전문 컨설턴트가 참여한다.

 

물류재단은 현재 적정 재고 관리 및 현장 개선(9/18-19)”, “물류비 절감 point 발굴 및 개선(9/25-26)” 과정에 인원을 모집하고 있다.

 

신청은 재단 홈페이지(www.klip.or.kr)에서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문의는 교육담당자(02-3279-3204)에게 하면 된다.

 

물류재단 관계자는 물류 관련 기업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번 직무 교육을 통해 중소물류기업의 역량 향상 및 경쟁력 제고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 강좌는 물류비 절감 point 발굴 및 개선 적정 재고 관리 및 현장 개선 성공적 물류영업을 위한 협상능력개발 물류업무 문제해결을 위한 Logical Thinking, 4개 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물류산업진흥재단은 201312월 현대글로비스에서 단독 출연하여 중소물류기업과 해당 기업 종사자를 직접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초 설립한 단체로, ·장기적으로 물류인재양성·컨설팅 연구·조사 물류현장방문·간담회 물류복지사업 컨퍼런스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전글
제2회 우수물류현장방문 프로그램 진행
다음글
중소 물류기업(인) 氣 살리는 포상활동 활발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