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물류산업진흥재단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재공고)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 고도화 사업 입찰 공고
- 등록일
- 2016.04.27
- 조회수
- 3152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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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427_홈페이지고도화_사업제안서.hwp
[재공고]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 고도화 사업
1. 입찰개요
○ 입 찰 명 : 재단 홈페이지 고도화 계획
○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발주기관 : 물류산업진흥재단
2. 입찰참가 (제안서 제출, 발표)
○ 입찰기간 : 2016. 4. 27(수) ~ 5. 4(수) 18:00
○ 제출장소 : 물류산업진흥재단 사무국(방문접수 외 우편접수 등 불가)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34(도화동, 도원빌딩 9층) 물류산업진흥재단 사무국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16. 5. 10(화) / 협상대상자에 한해 개별 연락
3. 참가자격
○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분야)로 등록된 업체
○ 최근 3년 내 단일 사업으로 1천만원 이상 홈페이지 구축(개편) 또는 관리시스템* 구축(또는 개편) 실적이 있는 업체
* 관리시스템이라 함은 홈페이지 및 데이터관리를 목적으로 온라인 기반으로 구축되어진 시스템을 지칭함(예, 회원관리, 교육신청, 홈페이지 기능 구현, 기타 자원관리 등)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4. 유의사항
○ 세부 추진계획은 즉시 실행 가능한 수준의 구체적 내용을 기술
○ 제안서상의 모호한 표현이나 불확실한 제안은 금함
○ 제안서의 내용은 재단 주관부서와 협의없이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됨
○ 제안서와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사업수행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재단에 있음
○ 제안서 및 제출된 서류에 명기된 모든 내용은 사실이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입찰참가 업체의 책임이며 모든 법적 책임을 짐
○ 입찰시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업자 선정여부와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내용의 평가 및 수행사 선정에 관한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아니함
○ 제안가격은 예정가격을 초과할 수 없음
○ 제안요청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 협상과정에서 일부 수정·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용역의 진행 중에도 일부 변경이 있을 수 있음
5.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지정양식1)
○ 가격제안서(지정양식2)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지정양식3)
○ 제안서 4부 및 원본파일CD 1매
○ 소기업 확인서 1부
○ 실적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 1부
○ 전년도 재무제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는 생략)
○ 법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는 인감증명서)
6. 입찰관련 문의
○ 담 당 : 사업운영팀 함상혁 과장
○ 전 화 : 02-3279-3203
○ 전자우편 : hahm@klip.or.kr
붙임 : 제안요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