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물류산업진흥재단, 화물차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16.11.25
조회수
5804
첨부파일
   IMG_0991.JPG

물류산업진흥재단은 24~25일 이틀간 대전시 신탄진휴게소에서 화물차운전자들에게 동절기 안전운전 용품과 반사띠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실시했다.

국토교통부, 현대글로비스, 안실련이 함께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철 화물차 안전운전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틀에 걸쳐 안전용품 총 5000개를 배포한다.

동절기 안전운전 용품 세트는 운전자가 위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 김서림 제거 타올, LED 수신호봉, 반사띠 등으로 구성됐다.

재단 관계자는 “겨울철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운전자가 안전운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특히 장시간 운전하는 화물차운전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국토교통부, 현대글로비스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민관이 힘을 합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물류산업진흥재단은 향후에도 화물차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갈 방침이며, 나아가 물류산업 전반의 안전의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ttp://www.fnnews.com/news/201611250935451165 

 

이전글
물류산업진흥재단, 중소기업 위한 핵심경영 무료 교육 실시
다음글
물류산업진흥재단, 물류기업 글로벌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top
QUICK MENU 열기/닫기 top